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2023 최신

함께하는 정보 2023. 1. 31. 12:44

이번 글에서는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쿠폰을 이용해서 보상을 지급받는 것이죠. 그냥 하는 것보다 더 재밌습니다.

특히 최신 쿠폰코드를 찾으러 다니는 것 역시 게임을 공략하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접근하면 더 좋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정보

슬램덩크 모바일은 원작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선택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입니다. 게임이기 때문에 만화의 느낌 그대로는 아니기는 합니다만, 분위기는 만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고, 스토리 모드도 있어서 콘텐츠를 즐기기 충분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특히 슬램덩크는 2023년초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하면서 만화에 가지고 있던 추억을 되살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느낌을 이어가기 위해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으로 이어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이죠.

슬램덩크 모바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슬램덩크 모바일 다운받아서 설치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최신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코드 만료일
SLRUVO66KKCK 2023년 1월 31

혹시 업데이트를 하지 못한 최신 쿠폰 코드는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램덩크 모바일 공식카페 바로가기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입력 방법

슬램덩크 모바일은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쿠폰을 입력할 수 있지는 않습니다. 튜토리얼을 마치고 게임을 계속 진행해서 레벨 8까지 도달해야 쿠폰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1. 게임을 플레이하여 레벨 8까지 만든다.
  2. 게임 메인 화면 오른쪽 위 ‘이벤트’ 메뉴로 들어간다.
  3. 이벤트 메뉴에서 왼쪽의 ‘보너스’ 탭을 선택하면 화면 아래쪽으로 ‘쿠폰 번호 입력’란이 생기게 된다.
  4. 위에서 알려드린 슬램덩크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교환 버튼을 누르면 보상이 ‘가방’으로 들어오게 된다.
  5. 게임으로 복귀한 후 ‘가방’을 열어 들어온 보상을 확인한다.

추가 보상 획득

현재 슬램덩크 모바일에서는 쿠폰 말고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게임을 실행하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1. 신입생을 위한 선물 -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 진행중
  2. 초보자 출석체크 - 출석 체크 보상이 있으니 초보자들은 출석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이번 글에서는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는 2022년 말 출시한 게임입니다. 러닝 액션 게임인데 흥미진진합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닌

infobros.tistory.com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확인 2023 최신

탕탕특공대는 HABBY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2023년 최신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탕탕

infobros.tistory.com

 

MBTI 16가지 성격 유형별 특징 총정리 #2

MBTI에는 총 16가지 성격 유형이 있습니다. 알파벳 E/I, S/N, F/T, P/J로 이렇게 각 자리에 2개씩의 보기로 4자리의 알파벳으로 결과가 나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런 16가지 성격 유형별로 어떤 특징이

infobros.tistory.com

 

MBTI 16가지 성격 유형별 특징 총정리 #1

MBTI에는 총 16가지 성격 유형이 있습니다. 알파벳 E/I, S/N, F/T, P/J로 이렇게 각 자리에 2개씩의 보기로 4자리의 알파벳으로 결과가 나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런 16가지 성격 유형별로 어떤 특징이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