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번호 최신

함께하는 정보 2023. 1. 31. 12:46

이번 글에서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번호 최신 코드를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코드를 이용해서 보상을 받으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즐기는 것보다는 보상을 가지고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죠.

거의 모든 쿠폰 코드는 만료일이 있기 때문에 만료가 되는 경우 사용하지 못합니다. 보는 즉시 사용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트라이더 쿠폰 번호 최신

신규 쿠폰 및 이벤트 쿠폰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쿠폰이 만료되는 정보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하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런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 등을 통해서 더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네이버 라운지 바로가기

최신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코드

반응형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코드는 없는 상황입니다. 추가로 코드가 확인되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사전예약 보상 : 모범생 디지니, 플랫폼 카트, 플랫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번호 입력 방법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입력 방법이 다릅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는 게임 내에서 입력이 가능하지만, 아이폰은 쿠폰 입력 사이트로 이동해서 거기서 쿠폰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기본 튜토리얼을 다 진행한 이후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에서는 그렇지 않아도 입력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 입력 방법

  1. 스마트폰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실행
  2. 튜토리얼을 모두 진행하면, 환경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됨
  3. 환경 설정의 계정 관리에서 쿠폰 추가를 선택
  4.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획득

아이폰 기기 입력 방법

  1. 아이폰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실행
  2. 환경설정에서 계정 관리로 들어가서 회원번호 복사
  3. 카드라이더 드리프트 쿠폰 입력 사이트로 이동하여 복사한 회원코드를 붙여넣음
  4. 쿠폰번호를 추가로 입력한 후 확인하기 버튼 클릭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관련 추가 정보

최신 쿠폰 번호는 커뮤니티 또는 디스코드 같은 플랫폼을 통해서 신규 코드를 배포하기는 합니다. 따라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커뮤니티를 정기적으로 방문해서 쿠폰 번호를 얻으시면 좋습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확인 2023 최신

탕탕특공대는 HABBY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2023년 최신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탕탕

infobros.tistory.com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이번 글에서는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는 2022년 말 출시한 게임입니다. 러닝 액션 게임인데 흥미진진합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닌

infobros.tistory.com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2023 최신

이번 글에서는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쿠폰을 이용해서 보상을 지급받는 것이죠. 그냥 하는 것보다 더 재

infobros.tistory.com

 

MBTI 빠르게 검사 결과 알아내는 방법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과학적이고 정확한 결과를 보여주는 MBTI 검사에 대한 관심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MBTI 무료검사 사이트를 이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