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함께하는 정보 2023. 1. 31. 12:45

이번 글에서는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는 2022년 말 출시한 게임입니다. 러닝 액션 게임인데 흥미진진합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닌자 머스트 다이는 Pandada Games에서 개발해서 출시한 게임으로, 출시일자는 2022년 12월 14일입니다.

적을 처치하면서 장애물을 피해서 달려가고, 나중에 보스를 물리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관련된 커뮤니티와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관련 사이트 모음

닌자 머스트 다이 공식 사이트

닌자 머스트 다이 네이버 라운지

닌자 머스트 다이 게임공략

닌자 머스트 다이 갤러리

위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들을 더 얻으면서 게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쿠폰의 경우 만료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모든 쿠폰이 유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 번호는 수시로 확인하여 업데이트 되면 추가될 예정입니다.

  • 쿠폰번호 / 보상 / 만료일
  • HAPPY2023 / 은화 1만, 결연 부적 1개, 랜덤 원소망치 10개
  • NINJADC10K / 은화 2만, 랜덤 원소망치 10개
  • NINJA777 / 은화 3만, 랜덤석 4개, 랜덤 원소망치 4개
  • MERRYCHRISTMAS / 은화 1만, 황금 열쇠 1개, 랜덤 원소망치 10개

쿠폰을 입력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입력 방법

닌자 머스트 다인 쿠폰 입력 방법은 게임 내에서 입력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나 똑같은 방식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하기 전에 튜토리얼까지는 끝내야 하고, 이후 선물코드 메뉴를 클릭해서 입력하면 됩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과 마찬가지로 별도 사이트에서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입력 하기는 게임 로비 화면의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아이콘으로 들어가서, 계정 및 기타 항목에서 ‘선물 코드’ 아이콘을 찾아서 클릭해 주면 됩니다. 입력창이 뜨면 그곳에 선물 코드를 넣어서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없을 때는 별도 사이트에서 UID와 교환코드를 확인해서 입력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입력 사이트 바로가기

이상으로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정보와 입력 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 기본설정의 UID는 무엇인가요?

A: UID는 유저가 캐릭터를 생성하게 되면 만들어지는 전용 ID입니다. 숫자로 되어 있고 이 고유번호로 유저의 게임 정보가 구분되어 기록됩니다.

Q. UID는 어떻게 찾나요?

A. UID를 찾는 방법은 게임 왼쪽에 있는 자신의 닉네임을 누르면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화면 왼쪽에 있는 친구 버튼을 눌러 친구 추가 창에서 검색 창 아래에 자신의 UID가 적혀 있어서 그것으로 확인해도 됩니다.

Q. 닌자머스트 다이 게임 공략법이 있나요?

A. 닌자머스트 다이는 공략법이 아주 활발하게 올라오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공략법 확인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막히거나 어렵게 느껴질 때는 참조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확인 2023 최신

이번 글에서는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LOADCOMPLETE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은 말

infobros.tistory.com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확인 2023 최신

탕탕특공대는 HABBY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2023년 최신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탕탕

infobros.tistory.com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2023 최신

이번 글에서는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쿠폰을 이용해서 보상을 지급받는 것이죠. 그냥 하는 것보다 더 재

infobros.tistory.com

 

MBTI 빠르게 검사 결과 알아내는 방법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과학적이고 정확한 결과를 보여주는 MBTI 검사에 대한 관심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MBTI 무료검사 사이트를 이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