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확인 2023 최신

함께하는 정보 2023. 3. 1. 07:42

탕탕특공대는 HABBY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2023년 최신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탕탕특공대 관련 정보

탕탕특공대는 평점이 4.6점 이상이고 다운로드 횟수가 1천만회 이상을 기록한 게임입니다. 전체이용가 게임이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위험한 좀비들이 습격한 도시에서 맞서 싸워 이겨내는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스테이지마다 살아남아 보스를 클리어하면서 진행하면 됩니다. 최근 유행하는 방치형 게임에 지친 사람들이 직접 클리어 해 나가는 즐거움을 느끼기 좋죠.

게임 관련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탕탕특공대 공식 라운지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사이트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쿠폰 번호는 유효 기간이 있으므로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쿠폰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쿠폰 코드가 입력되어 있는 곳으로 바로 연결되므로 그곳에서 쿠폰을 입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쿠폰 번호 : SURVIVOR2301 / 만료일 2023년 2월 4일 / 보상 내용
  • 쿠폰 번호 : LUCKY2023 / 만료일 2023년 2월 1일 / 보상 내용 : 다이아 200개, 에너지 10개
  • 쿠폰 번호 : 럭키 룰렛 (모바일만 접속) / 만료일 2023년 1월 31일
  • 쿠폰 번호 : XMAS2022IO / 만료일 2023년 1월 7일 보상 내용 : 보석 200개, 에너지 10개
  • 쿠폰 번호 : 디스코드 / 한달에 한 번씩 수령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하는 방법

탕탕특공대의 쿠폰 입력 방법은 어떤 기기에서 실행하든 같은 방법으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방법 요약 : 게임을 실행하여 왼쪽 윗부분에 있는 톱니바퀴(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서 자신의 플레이어 ID를 확인 → 확인한 ID를 복사하여 (복사 버튼 활용) 쿠폰 입력 사이트로 이동하여 ID와 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 자동 응답 방지를 위한 확인 과정을 거치고, REDEEM을 누르면 적용이 완료 됩니다.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사이트에서 입력을 합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사이트

이상으로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관련 최신 정보를 담아 정리를 마칩니다. 즐겁고 재미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디스코드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 디스코드 쿠폰 입력 방법은 디스코드 쿠폰 입력 사이트로 가신 후 진행을 하면 됩니다.

1. 탕탕특공대 디스코드 사이트로 이동

2. 초대 수락과 계정 생성을 하면서 가입을 하면 됩니다. 약관에 동의를 해 주세요.

3.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redeem-gift-code에 들어가서 코드 버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끔 이 메뉴가 안 보일 때가 있는데 스크롤을 내려서 하단에 보시면 동의하기가 있으니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4. 탕탕특공대 플레이어ID를 입력하시면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확인 2023 최신

이번 글에서는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LOADCOMPLETE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은 말

infobros.tistory.com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이번 글에서는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는 2022년 말 출시한 게임입니다. 러닝 액션 게임인데 흥미진진합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닌

infobros.tistory.com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2023 최신

이번 글에서는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쿠폰을 이용해서 보상을 지급받는 것이죠. 그냥 하는 것보다 더 재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