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께하는 정보

토트넘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함께하는 정보 2024. 4. 1. 13:44

토트넘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 경기만큼 실시간 중계가 중요한 장르가 없어서 더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찾으실텐데, 제가 정리한 방법으로 토트넘 실시간 중계 좌표를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트넘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는 20개 클럽이 경기를 리그 방식으로 홈 경기와 어웨이 경기로 총 38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토트넘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확인하셔서 38번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어떤 방법으로 중계를 빠르고 편하게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방법을 알아보기 전 토트넘 홋스퍼 FC의 최신 뉴스 및 일정 등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으니, 아래 공식 홈페이지와 최신 뉴스 등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반응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스포티비에서 운영하는 여러 서비스 중 실시간 중계를 해 주는 채널 중 하나입니다. 스포티비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프라임(메이저리그 전문채널),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를 운영합니다. 스포티비 몰이라고 스포츠 용품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 보는 방법 참조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베이직 상품은 커피 2잔, 프리미엄 상품은 커피 4잔 정도의 가격입니다. 축구 보러 호프집에 가서 보기도 하실테니 편하게 보시려면 이 정도 비용은 쓰세요.

스포티비 나우 보러가기

네이버 스포츠

반응형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토트넘 경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자체에서 중계하는 것은 아니고 많이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서 추가 요금만 더 내면 스포티비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라이브, 다시보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은 가입 첫달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스포티비 나우 추가 요금은 베이직 상품은 3900원, 프리미엄 상품은 11500원만 더 추가하면 가능합니다.

네이버 스포츠 토트넘 중계 바로가기

라이브티비 (LiveTV)

라이브티비 (LiveTV)는 러시아에서 운영하는 곳이어서 영어가 아니라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 무료로 보기 좋은 곳입니다. 접속하면 언어의 압박이 있지만 종목 football을 선택하고 토트넘(tottenham)을 검색하고 보시면 됩니다. 토트넘 라이브 보는법 중 무료 방법입니다.

라이브티비 보러가기

추가 방법 더 알아보기

추가로 토트넘 실시간 중계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는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총정리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집에 있는 TV로 보기 위해서는 스포티비온(SPOTV ON)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채널 번호 및 가입 방법, 요금에 대해서는 링크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보는법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라이트 영상, 공식 경기 일정, 주요 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emier League Football News, Fixtures, Scores & Results

For all the latest Premier League news, visit the official website of the Premier League.

www.premierleague.com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최신 베스트5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축구 리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시청자들이 보는 리그 중 하나인데, 우리나라 손흥민 선수가 활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