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축구 리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시청자들이 보는 리그 중 하나인데, 우리나라 손흥민 선수가 활약을 하고 있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서 보는 리그입니다.

그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어떤 방법이 있는지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EPL 실시간 중계 좌표 확인 방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유료 멤버십을 가입해서 다른 사이트를 찾아보는 고민 없이 쉽게 보는 것이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보는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무료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유료로 볼 수 있는 곳은 대표적으로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등을 이용하시는 것이고, 무료로 이용하는 곳은 중간에 광고를 좀 봐야 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 확인하기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프리미어리그 현재 순위 확인하기

프리미어리그 명장면 확인하기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

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혹시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네이버 멤버십에서 조금 비용을 더 추가하면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스포티비에서 운영하는 여러 서비스 중 실시간 중계를 해 주는 채널 중 하나입니다. 스포티비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프라임(메이저리그 전문채널),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를 운영합니다. 스포티비 몰이라고 스포츠 용품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스포티비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입니다.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 중계는 물론이고 라리가, 세리에A, J리드 등의 해외 축구를 전문적으로 중계를 해 줍니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김민재, 이강인 선수의 경기도 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각 타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 SPOTV 베이직 : 스마트TV 이용 불가 / 고화질 서비스 / VAT포함 월 8,690원
  • SPOTV 프리미엄 : 스마트TV 이용 가능 / 최고화질 서비스 / VAT포함 월 16,390원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중이라면 스포티비 베이직은 3900원, 스포티비 프리미엄은 11500원을 추가하면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네이버 스포츠 중계 스포티비나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 (SPOTV ON)

반응형

스포티비 나우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서 중계를 보는 방법이고, TV에서 시청을 하신다면 스포티비 온(SPOTV ON)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IPTV (KT 지니TV, SK Btv, LG U+TV)외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케이블TV (LG헬로비전, 현대 HCN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 채널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은 2가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스포티비 온 월정액 - SPOTV ON + SPOTV ON2 : VAT 포함 월 10,780원
  • 스포티비 온 디맨드 월정액 - 스포티비 온 월정액 + 다수의 VOD : VAT 포함 13,200원

각 서비스별 채널 번호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각 채널별 편성표를 확인하셔서 스포츠 중계를 놓치지 않고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종류 서비스명 스포티비온 스포티비온2
IPTV KT 지니 TV 211번 212번
IPTV SK Btv 989번 988번
IPTV LG U+ tv 110번 111번
위성방송 Skylife 212번 213번
케이블 TV LG헬로비전 117번 118번
케이블 TV Btv 알뜰 984번 983번
케이블 TV 현대 HCN 498번 499번
케이블 TV 딜라이브 108번 109번
케이블 TV CMB 201번, (대구) 181번 202번, (대구) 182번
케이블 TV 제주방송 120번 121번
케이블 TV 남인천방송 130번 131번
케이블 TV JCN 울산중앙방송 222번 223번
케이블 TV 푸른방송 152번 153번
케이블 TV 서경방송 109번 110번

위에서 소개한 스포티비를 이용하는 것은 공식적으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서 마음 편하게 보는 방법이고, 이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보실 분들은 아래 방법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NBC 스포츠 (NBC Sports)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는 전세계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중계를 해 주는 곳은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 미국에서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담당하고 있는 곳은 NBC 스포츠 입니다.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면 NBC 스포츠에서 바로 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보려면 VPN 서비스를 이용해서 미국에 있는 것처럼 네트워크 상에서의 위치를 속여주는 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VPN 서비스 이용 방법 추후 정리 예정) 해외에서 시청이 차단된 사이트는 우회하면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NBC 스포츠 바로가기

스포트플러스 (SportPlus)

반응형

우회 접속을 하지 않고도 스트리밍을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로 스포트를러스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EPL이나 기타 세리에A, 라리가 등의 스포츠 방송을 보시기 원한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들어가신 후 상단에 있는 메뉴 바에서 축구를 골라서 시청을 원하는 것을 클릭하면 됩니다.

스포트플러스 바로가기

라이브티비 (Live TV)

라이브티비(Live TV) 서비스는 축구 경기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A등의 축구 경기를 볼 수 있는데, 영어권에서 운영하는게 아니라 러시아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글씨를 알아보는데 문제점이 있기는 합니다.

축구 관련되서 정보들이 올라오고, 팀의 로고를 잘 확인하시면서 시청을 하면 됩니다.

라이브(Live TV) 바로가기

여러분께 추천하는 다른 글

기타 MBTI 관련 추천글을 모아 봤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해 보세요.

MBTI 무료 검사 받아보기

위를 확인했다면, MBTI 연봉순위, 나의 기대되는 연봉 수준은?

MBTI 성격 유형별 특징 #1 ISTJ, ISFJ, ESTP, ESFP, INTJ, INFJ, ENTP, ENFP 성격 유형

MBTI 성격 유형별 특징 #2 ISTP, INTP, ESTJ, ENTJ, ISFP, INFP, ESFJ, ENFJ 성격 유형

 

토트넘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토트넘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 경기만큼 실시간 중계가 중요한 장르가 없어서 더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찾으실텐데, 제가 정리한 방법으로 토트넘 경기를 실시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