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LOADCOMPLETE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은 말 그대로 방치를 해 놓고 지켜보면서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게임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한 번 즐겨보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 게임의 쿠폰 번호를 확인하시고 적용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 관련 정보

게임을 하다 보면 이 게임에 대한 정보들이 올라오는 카페와 갤러리(디씨인사이드)를 이용하면 좋다는 것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공식카페나 갤러리 등을 이용하면 내가 공략하기 어려운 부분을 함께 플레이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정보를 나눌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과 피해를 우선적으로 강화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이 부분을 염두에 두고 플레이를 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 공식카페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슬라임 갤러리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반응형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만료일이 있으니까 보자마자 바로 입력하셔서 보상을 획득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새로운 코드가 없데이트 되면 추가로 내용은 업데이트 됩니다.

  • 쿠폰번호 : LEGENDSLIME2023 / 보상 : 5000보석
  • 쿠폰 번호 : GSTAR2022 / 보상 : 10000 보석
  • 쿠폰 번호 : GAMEWITH2022 / 보상 : 5000 보석
  • 쿠폰 번호 : LEGENDSLME / 보상 : 5000 보석
  • 쿠폰 번호 : WELCOME / 보상 : 5000 보석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입력 방법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입력 방법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동일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만 입력 가능합니다.

방법 요약 : 게임 실행 후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에서 ‘설정’으로 들어감 → 설정에서 ‘쿠폰’ 메뉴 클릭해서 위에서 알려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 클릭

2단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겠죠?

이상으로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2023 최신 정보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모두 즐거운 게임 하시기 바랍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확인 2023 최신

탕탕특공대는 HABBY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탕탕특공대 쿠폰 코드 2023년 최신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탕탕

infobros.tistory.com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이번 글에서는 닌자 머스트 다이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는 2022년 말 출시한 게임입니다. 러닝 액션 게임인데 흥미진진합니다. 닌자 머스트 다이 닌

infobros.tistory.com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2023 최신

이번 글에서는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번호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쿠폰을 이용해서 보상을 지급받는 것이죠. 그냥 하는 것보다 더 재

infobro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
반응형